???..
적용 사례(CASE STUDIES)

단체 및 협회(Associations )
E-newsletter

금융기관( Financial )
Account Statements
Research Reports, Daily Market Commentary, Buy/Sell Recommendations

광고 및 마케팅(Ad and Marketing )
E-newsletters

출판사(Publishing )
Requalification Forms

정치(Political news )
E-newsletters


 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제안

  • 전체 리스트로 전송하기 전에 약간의 데이터를 추출해서 테스트 전송을 하십시오. 그런 다음 메시지 내용을 다시 한번 수정 보완 하십시오. 그러면 당신은 더 많은 응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.

  • 그래픽에 강한 HTML문서를 일반문서와 함께 보내 보십시오. 보다 나은 효과와 더 많은 응답을 유도해 낼 수 있습니다.

  • 누가 광고 내용을 열어보았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바로바로 정확히 알 수가 있습니다.

  • 시간제한을 두십시오. 광고내용에 세일기간, 제공기간, 특별 이벤트 기간등을 명시 함으로써 더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..

  • 광고내용에 관심을 갖고 2단계 이상 검색을 한 고객을 상대로 감사의 답장을 보내십시오.

  • 실제 발생된 주문이나 온라인 구매에 대한 적절한 재확인 메시지를 보내십시오.

 

당사정책 | 서비스 가입하기 | Disclaimer
© messageREACH 1999-2001. All Rights Reserved.